A/S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2-10-17 09:37
오늘 운동기를 보냈습니다. 전화한대로 셔터작동이 됬다안됬다그러고 내부에 먼지가 끼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도 살펴보시고 확실히 고쳐 보내주십시오,
전체 1

  • 2019-10-21 16:07

    A/S가 발생한데 대해 대단히 죄송 합니다.

    도착하는데로 철저히 살펴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빠른 시간내에 A/S를 해드리겠습니다.


전체 1,491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공지사항
[공지]배송관련
2022.12.08
2022.12.08
공지사항
[공지]제품 구매주의사항 및 A/S문의 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필독>상담문의 게시판 이용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공지]시력회복운동기 구매 및 결제방법
2021.02.01
2021.02.01
84
답변부탁드려요 (1)
2012.10.17
2012.10.17 212
83
문의드립니다. (1)
2012.10.17
2012.10.17 215
82
수개월을사용해도..... (1)
2012.10.17
2012.10.17 235
81
잘받았습니다., (1)
2012.10.17
2012.10.17 212
80
제품및 시력관련 문의 (1)
2012.10.17
2012.10.17 196
79
구입할게요 (1)
2012.10.17
2012.10.17 220
78
제품 문의 (1)
2012.10.17
2012.10.17 204
77
신형 모델 안나올까요? (1)
2012.10.17
2012.10.17 233
76
제품문이 (1)
2012.10.17
2012.10.17 215
75
제품 문의드립니다. (1)
2012.10.17
2012.10.17 245
74
현금구입만 가능한지.. (1)
2012.10.17
2012.10.17 283
73
6세딸 시력 (1)
2012.10.17
2012.10.17 645
72
A/S부탁드립니다. (1)
2012.10.17
2012.10.17 234
71
질문 (1)
2012.10.17
2012.10.17 220
70
질문 (1)
2012.10.17
2012.10.17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