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2-10-17 09:37
오늘 운동기를 보냈습니다. 전화한대로 셔터작동이 됬다안됬다그러고 내부에 먼지가 끼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도 살펴보시고 확실히 고쳐 보내주십시오,
전체 1

  • 2019-10-21 16:07

    A/S가 발생한데 대해 대단히 죄송 합니다.

    도착하는데로 철저히 살펴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빠른 시간내에 A/S를 해드리겠습니다.


전체 1,495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공지사항
[공지]배송관련
2022.12.08
2022.12.08
공지사항
[공지]제품 구매주의사항 및 A/S문의 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필독>상담문의 게시판 이용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공지]시력회복운동기 구매 및 결제방법
2021.02.01
2021.02.01
133
사용한후 질문; (1)
2012.10.17
2012.10.17 200
132
과연...좋아질수 있을까요? (1)
2012.10.17
2012.10.17 213
131
문의드립니다.. (1)
2012.10.17
2012.10.17 261
130
고도근시에 -14 디옵터입니다. (1)
2012.10.17
2012.10.17 586
129
고등학생으로서 기계 사용법 (1)
2012.10.17
2012.10.17 224
128
눈이 매우 나쁜사람도 좋아지나요?? (1)
2012.10.17
2012.10.17 247
127
입금확인해 주세요! (1)
2012.10.17
2012.10.17 193
126
계좌번호 부탁드려요! (1)
2012.10.17
2012.10.17 236
125
구입한후질문이요. (1)
2012.10.17
2012.10.17 197
124
난시 (1)
2012.10.17
2012.10.17 206
123
저는중3학생입니다. (1)
2012.10.17
2012.10.17 222
122
전 30대인데요. (1)
2012.10.17
2012.10.17 211
121
문의여 (1)
2012.10.17
2012.10.17 179
120
또 질문입니다. (1)
2012.10.17
2012.10.17 208
119
질문입니다. (1)
2012.10.17
2012.10.17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