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권장 회수 문의

작성일
2022-05-09 19:50
몇달전에 구매했는데...

안하고 있었는데 열심히 좀 해보려고 합니다.

하루에 몇회 정도를 권장 사용 해야할까요?

현재 40대초반남 양쪽눈 0.1 사시좀 있습니다.
전체 1

  • 2022-05-10 09:21

    사람마다 눈상태, 몸의 능력, 눈이 나빠진 기간, 눈이 나빠지는 일을 하는 정도 등에 따라 다르기에
    정해진 횟수는 없지만 누구든 눈운동기는 자주사용하면 할수록 도움이 됩니다.
    한번 사용할때 2~3회 연속 사용하시고 10분 쉬었다가 다시 2~3회 연속 사용해도 될만큼 자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눈이 많이 나쁘고 나빠지는 일을 지속적으로 하신다면
    횟수를 정해놓고 사용하기 보다는 눈을 사용하고 난후에는 되도록 눈운동기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그외의 시간에도 틈날때마다 자주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업무를 하시기 때문에 눈을 지속적으로 혹사하시게 되는데
    1시간~2시간 정도 컴퓨터나 근거리 작업을 하고난 후에 바로바로 눈운동기를 사용하여서
    눈에 쌓인 긴장과 피로를 풀어줌과 동시에 눈안의 조절력을 갖고 있는 근육을 활성화 시켜주는 운동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시도 좀 있으신 상태에서
    눈이 기능적으로 많이 약하고 조절력이 많이 떨어져서 시력도 나빠진 상태이므로
    불필요하게 눈이 나빠지는 일을 줄이는 노력도 함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시가 있으실 경우에는 눈에 피로도도 쉽게 느끼게 되며 시력도 빨리 나빠지게 됩니다.
    따라서 업무와 같이 어쩧수 없이 나빠지는 일을 하는 중간중간 쉬는시간을 부여하시면서
    그 쉬는 시간에 눈운동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어쩔수 없이 나빠지는 일 외에 불필요하게 눈이 혹사당하는 일들을 줄이는 노력을 잘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1566-7348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체 1,552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공지사항
[공지]배송관련
2022.12.08
2022.12.08
공지사항
[공지]제품 구매주의사항 및 A/S문의 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필독>상담문의 게시판 이용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공지]시력회복운동기 구매 및 결제방법
2021.02.01
2021.02.01
1525
시력이 좋아질수 있나요? (1)
2026.06.21
2026.06.21 12
1524
안녕하세요 (1)
2026.06.17
2026.06.17 13
1523
AS문의드립니다. (1)
2026.06.11
2026.06.11 20
1522
상담 (1)
2026.04.19
2026.04.19 100
1521
눈문의 (1)
2026.04.02
2026.04.02 143
1520
초4아이 근시 0.1 0.2 (1)
2026.03.30
2026.03.30 139
1519
초등2학년 아이 시력이 너무 안좋아요. (1)
2026.03.19
2026.03.19 196
1518
궁금합니다. (1)
2026.03.18
2026.03.18 192
1517
실리콘라바를 구매 할 수 있나요? (1)
2026.03.15
2026.03.15 186
1516
시력차이가 큰 경우 드림렌즈와 병행이 필요할 지 (1)
2026.02.20
2026.02.20 173
1515
비밀글 PRODUCT INQUIRY LETTER (1)
2026.01.24
2026.01.24 6
1514
아이존 AS 문의입니다. (렌즈 안 열림) (1)
2026.01.16
2026.01.16 199
1513
AS점검문의 (3)
2026.01.15
2026.01.15 215
1512
셔터 관련 (1)
2026.01.01
2026.01.01 160
1511
눈관리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
2025.12.01
2025.12.01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