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건조증과 근시개선
작성자
장경필
작성일
2021-11-04 04:23
안구건조증이 20년은 됐는데 나름 눈을 잘 관리해서 좋았졌다 나빠졌다를 반복했어요.
안구건조증 생기면 불빛보기 힘들어요. 직장에선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많이 해서 눈이 매우 피로했고
약 1년만에 시력이 1.5에서 0.9로 떨어졌어요.
저는 3년전까진 시골에 노모가 계셔서 자주 시골에갔는데 시골가면 눈이 편안해지고 회복되는거 같더라구요.
모친 소천후 시골 갈일도 없고 직장 일 바쁘다보니 여행도 못가고 눈이 쉴틈이 없어서 변두리로 이사가고 싶었어요.
우연히 어제 아이존을 알게되어 테스트해보고 이거다싶었어요.
눈이 바로 맑아지고 눈피로가 풀리면서 잘 보여서 1.2까지 보이고 눈 뻑뻑함이 개선되었어요.
집에 오자마자 안경낀 사람 세명을 테스트해 보았는데 동일한 결과를 얻었어요.
저는 이제 아이존 매니아입니다~^^
안구건조증 생기면 불빛보기 힘들어요. 직장에선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많이 해서 눈이 매우 피로했고
약 1년만에 시력이 1.5에서 0.9로 떨어졌어요.
저는 3년전까진 시골에 노모가 계셔서 자주 시골에갔는데 시골가면 눈이 편안해지고 회복되는거 같더라구요.
모친 소천후 시골 갈일도 없고 직장 일 바쁘다보니 여행도 못가고 눈이 쉴틈이 없어서 변두리로 이사가고 싶었어요.
우연히 어제 아이존을 알게되어 테스트해보고 이거다싶었어요.
눈이 바로 맑아지고 눈피로가 풀리면서 잘 보여서 1.2까지 보이고 눈 뻑뻑함이 개선되었어요.
집에 오자마자 안경낀 사람 세명을 테스트해 보았는데 동일한 결과를 얻었어요.
저는 이제 아이존 매니아입니다~^^
전체 286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공지사항 |
사용후기 게시판 사용관련
IZON
|
2022.10.05
|
IZON | 2022.10.05 | 3917 |
| 285 |
45년생인제가 아이존사용후 눈이좋아졌습니다 (1)
공영자
|
2026.05.13
|
공영자 | 2026.05.13 | 74 |
| 284 |
0.2까지 나빠졌던 아들 시력 0.7로 좋아졌어요~포기 안 하길 정말 잘했네요 (1)
김세정
|
2026.04.26
|
김세정 | 2026.04.26 | 157 |
| 283 |
아이존 (1)
봄화
|
2026.02.19
|
봄화 | 2026.02.19 | 240 |
| 282 |
약시 진단받고 아이존사용후 약시탈출했어요 (1)
초등4학년
|
2025.08.27
|
초등4학년 | 2025.08.27 | 637 |
| 281 |
1년사용후기 (1)
이보배
|
2025.06.09
|
이보배 | 2025.06.09 | 1193 |
| 280 |
사용 후기입니다 (1)
이시영
|
2025.04.29
|
이시영 | 2025.04.29 | 934 |
| 279 |
친절한 A/S후기 입니다 (1)
서신원
|
2025.04.28
|
서신원 | 2025.04.28 | 509 |
| 278 |
눈이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1)
안나희
|
2024.09.18
|
안나희 | 2024.09.18 | 893 |
| 277 |
안구건조증이 좋아졌습니다. (1)
최진혁
|
2024.05.10
|
최진혁 | 2024.05.10 | 942 |
| 276 |
안과말이 정답은 아닌거 같아요. 눈은 좋아진다!! (1)
정현미
|
2024.04.08
|
정현미 | 2024.04.08 | 388 |
| 275 |
시력이 조금씩 회복되고 사시도 조금씩 회복되고 있음 (1)
김현성
|
2023.10.25
|
김현성 | 2023.10.25 | 2165 |
| 274 |
나이가 들어갈 수록 눈이 좋아진다는 것은 행복한 일입니다. (1)
정찬혜 약사
|
2023.08.19
|
정찬혜 약사 | 2023.08.19 | 1837 |
| 273 |
눈이 좋아지고 있는 신호 (1)
김윤호
|
2023.08.03
|
김윤호 | 2023.08.03 | 2216 |
| 272 |
눈운동이라고 다 같은 운동은 아닌가봐요!! (1)
지영이맘
|
2023.02.26
|
지영이맘 | 2023.02.26 | 3756 |
| 271 |
저희 아버님 시력이 좋아져 감사한 마음에 아버님 대신 후기를 남깁니다. (1)
강ㅇㅇ
|
2022.09.29
|
강ㅇㅇ | 2022.09.29 | 4100 |
눈운동기는 눈본래의 조절력을 살릴 수 있도록
혼자하기 어렵지만 눈에 필요한 복합적인 운동을 시켜줍니다.
따라서 눈운동기는 수시로 자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눈운동을 수시로 자주 해주시고 눈이 나빠지는 일을 줄이는 노력 등의 관리를 꾸준하게 하시면
안구건조증도 좋아질 수 있으며 나빠진 시력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되도록 틈날때마다 자주 사용하시고 눈이 나빠지는 일을 했을때도 바로바로 눈운동 해주면 좋습니다.
눈운동기 사용이나 눈관리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