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작성일
2022-08-06 19:42
안녕하세요

아이존 눈운동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나이 20살이고, 양쪽 시력이 왼쪽 -6. 오른쪽 -5 입니다.

목표는 안경을 벗는것입니다.

정말 간절합니다. 시력에 집착을 많이 하고 안과에서도, 안경점에서도 시력은 회복될 수 없다하여 절망했는데 아이존으로 회복할 수 있다 하여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입니다.

목표 시력은 1.0 입니다.

아이존 눈운동기로 정말 시력이 좋아질 수 있는지, 다시 한번 여줘봅니다.
  1. 현재 시력에서 1.0까지 도달하는데 눈운동기 하루 몇번, 몇년을 사용해야 할까요?(구체적으로)
  2. 직장인이라 근무시간엔 안경을 쓰고 컴퓨터를 사용하여야 하는데 위 방법으로 운동하였을때 1.0이 될수 있을까요?
  3. 사람마다 눈의 크기가 다른데, 운동기를 사용할 때 괜찮을까요?
  4. 체험 기간이 따로 존재하나요?
  5. 실제 이 운동기를 통하여 시력 회복한 몇몇 사례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1

  • 2022-08-08 10:41

    눈운동기에 대해서 관심을 갖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부분이 중복된 부분도 있기에 전체적으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글로 설명드려 내용이 길고 이해를 돕는 것이 부족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1566-7348로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문의주신 분이 1.0으로 좋아지는 것이 불가능한것은 아니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시력 1.0을 목표로 하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성인으로 볼때 0.2~3 이상 이면 안경없이 생활가능하며 문의주신 분께서도 충분히 좋아지실 수 있으며 노력여하에 따라 그이상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현재 -5 ~ 6 디옵터라면 나안시력의 범위는 0.1~0.04정도 됩니다. 시력이 잘나오는 분은 0.1도 나올 수 있고 시력이 안나오는 분은 0.04정도밖에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굴절률과 시력은 연관관계가 있으면서도 다릅니다. 시력은 디옵터와 같은 수정체의 단순 굴절률뿐만 아니라 눈전체 다수의 근육들의 연동 작용에 의한 보는 힘을 뜻하기에 좀더 포괄적입니다.
    눈이 좋아지는 정도와 기간은 나빠진 것에 비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눈을 혹사하는 정도, 눈운동의 빈도, 신체능력 등에 따라
    사람마다 천차만별로 좋아지는 정도와 기간이 다릅니다.
    10명의 시력이 같더라도 디옵터는 10명이 다 다를 수 있고 10명의 시력과 디옵터가 동일하더라도
    눈이 나빠진 기간이 다른데다 눈을 혹사하는 정도와 체력적인 부분도 다르고 운동능력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사람은 1시간을 운동해도 거뜬함을 느끼기도 하고 30분~1시간을 수면을 취해도 피곤함이 풀리는 반면, 어떤사람은 30분을 운동해도 힘들게 느끼기도 하고
    3~4시간을 수면을 취해도 피곤함이 풀리지 않는 것처럼 사람마다 다릅니다.
    5분 사용만으로도어떤 분은 3~4단계를 더보기도 하고 어떤분은 1~2단계를 더보기도 하며 또 어떤분은 원래보이던 것이 선명해졌다고 느끼기도 하며
    또 어떤분은 선명해진 것은 모르겠으나 눈이 편안해졌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하지만 누구든 꾸준하게 눈운동과 관리를 하면 결국에는 좋아질 수 있습니다.
    문의글을 남겨주신 분의 정확한 시력, 신체능력, 나빠진 기간, 눈이 혹사하는 정도, 눈운동의 빈도에 따른 변화등을 세세하게 안다면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서
    구체적인 답변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분명한것은 눈운동을 꾸준하게 한다면 누구나 안경없이 생활 가능한 정도는 좋아질 수 있으며
    노력여하에 따라 그이상으로나 목표하신 시력까지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눈안에는 여러근육들이 존재하며 그 근육들은 조절력을 갖고 있으며 기능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러한 여러근육들은 서로의 연동작용에 의해서 움직이게 되는데
    눈안의 근육들은 의도에 의해서 움직이는 근육이 아닌 환경이 만들어 졌을때 움직이는 다수의 자율신경계로 구성되어 운동과 관리가 어렵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근육은 활성화되고 기능이 강화될 수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은 조절력이 떨어지고
    기능이 약해지게 되는데 밝게만보고 가깝게만 보며 나빠지는 일만 하는 현대생활로인해
    눈안의 근육을 제대로 사용을 못하여서 조절력이 떨어지고 기능이 약해지게 되는데
    눈운동기가 눈운동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복합적인 운동을 시켜주어서
    눈안의 다수의 근육이 연동작용에 의해서 움직이고 조절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에
    꾸준하게 사용하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눈운동기를 사용한 분들중에 4디옵터이고 나안시력은 0.1이 나왓던 사용자가 있는데
    그분은 스스로 자기관리가 철저하신 분이고 문의주신분처럼 간절함이 있었기에
    열심히 눈운동하고 눈관리 하겠다는 예상을 하였으며 5~6개월 열심히 하면 0.3~4까지는 충분히 가능하겠다고 저희가 판단하였으나
    그래도 0.1에서 1.0으로 좋아지는 것은 10배이상이 좋아져야 하기에 불가능 할것으로 봤습니다.
    하지만 그분이 열심히 눈운동과 적절한 관리를 잘하셔서 약 100일만에 1.0으로 좋아지셨으며 그이후에는 1.2까지 좋아지고 유지중이라고 알려오셨습니다.
    저희도 해당 사례를 통해서 0.1이 1.0으로 좋아지는 것이 불가능한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외에도 -6.25디옵터로서 나안시력은 0.07이 나오고 하루 12시간 넘는 공부를 하던 수험생이 꿈과 직업선택의 목표때문에 나안시력이 0.5이상이 필요하시어
    눈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꾸준하게 눈운동과 관리를 하시어 18개월만에 나안시력 0.07의 시력이 0.6으로 좋아져서
    공군사관학교 신체검사에 통과하고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분의 경우에도 0.04의 낮은 시력에 비교적 높은 디옵터를 갖고 계셨기에 좋아지더라도 신체검사기간까지 기간이 짧기에 좋아지기는 쉽지 않으며
    신체검사 통과기준에 부합하는 시력까지 좋아지기는 쉽지 않을 수도 있다고 봤지만
    결국에는 신체검사 통과기준에 부합하는 시력이상으로 좋아지셔서 공군사관학교 차석으로 합격하셨던 사례도 있고
    초초고도근시에 해당하는 -16디옵터이고 교정시력이 0.3정도 까지밖에 나오지 않던 분도 3년 꾸준하게 열심히 사용하시어
    -10.5디옵터까지 좋아지고 교정시력도 0.6이상으로 나오게 된 사례도 있고

    하루 10시간 컴퓨터로 업무를 하시면서 -5디옵터가 나오고 나안시력은 0.04가 나오고 안구건조가 있던 분도
    1시간~1시간 반 업무를 하고나서는 중간중간 반대적인 일로서 눈운동과 휴식을 취해주기 위해서 눈운동기를 갖고 다니면서 열심히 사용하셨고
    저교정 안경을 착용하도로 하시면서 필요할때외는 안경을 착용하지 않으셨으며 눈이 불필요하게 나빠지는 일을 줄이는 관리도 열심히 하시어
    안구건조도 좋아지고 3년만에 나안시력도 0.4으로 좋아진 사례도 있고 그밖에도 좋아진 사례들은 많습니다.

    눈운동기 사용빈도는 사람마다 눈상태, 눈나빠진기간, 눈이 혹사하는 정도에 따라 다르기에
    횟수를 정해서 사용하기 보다는 수시로 자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눈이 많이 나빠지신 상태이고 계속 나빠지고 있는 상태로 눈이 기능적으로 약하고 조절력도 떨어진 데다
    근무를 하시기에 지속적으로 눈이 혹사당하고 있는 상태이므로
    눈이 나빠지는 일을 하고 나서 반대적인 일을 위해서 눈운동과 휴식을 적절하게 잘 취해주고
    불필요하게 눈이 나빠지는 일을 줄이는 노력도 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번 사용할때 2~3회 연속 사용하고 잠시 쉬었다가 다시 2~3회 연속 사용해도 될만큼
    자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면 할수록 도움이 되지만
    생활의 모든 시간을 눈운동과 관리에만 할애하는 것은 불가능 하기에
    어쩔 수 없이 눈이 나빠지는 일을 하게 된다면 중간중간에 휴식과 운동을 잘 병행하도록 하면서
    불필요하게 나빠지는 일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꾸준하게 눈운동과 관리르 해주게 되면 점차 좋아지거나 유지가 되다가 갑자기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나빠지는 일을 많이하면서 눈이 좋아질 수 있는 운동을 조금만 하면
    좋아지는 정도도 크지 않고 단기간에는 좋아지기는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때도 식단관리를 하고 알콜중독자가 알콜중독에서 벗어나려면 술부터 끈어야 하는 것처럼
    눈 나빠지는 일을 안하는 것이 좋지만 현대생활에서 나빠지는 일을 안할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어쩔수없이 나빠지는 일을 하고나서 반대적인 일을 얼마나 자주 해줄수 있는지와
    어쩔수없이 해야되는 일 외에 불필요하게 나빠지는 일을 줄일 수 있는지가 관건이 될 수 있습니다.

    안경은 안보이는 것을 보게해주는 도구일뿐 우리 몸을 교정해주는 도구가 아닙니다.
    따라서 필요할때만 착용하는 것이 눈에는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현재 이미 고도근시인데다 눈이 안경에 의존하고 있는 상태이기에 안경없이 근거리를 보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멀리보기위해 맞춘 안경을 가까운 거리를 볼때도 착용하게 되면 가까운 거리에 내눈이 맞아지게 되며
    그상태가 지속되면 다시 멀리 봤을때 눈안의 근육들이 탄력적이지 못하여 멀리있는 것이 보이지 않게되므로
    안경도수를 높이게 됩니다. 따라서 안경은 저교정으로 내가 필요한 만큼만 교정시력을 맞춰서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뭔가를 꼭 봐야하는 것이 아니라면 되도록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안경을 필요할때만 착용하는 것만 잘해도 눈이 스스로 보려하고 조절하려 하기에 눈이 약간은 좋아질 수 있지만
    적절한 눈운동을 병행해주어야만 확연하게 좋아질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얼굴형에서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양쪽눈의 검은 눈동자 사이의 거리라고 하는 pd에는 큰 차이가 없으며
    아이존 눈운동기 안에 다 들어올 수 있도록 되어 있기에 누구나 사용가능 합니다.

    별도의 체험기간은 없으며 구매전에 아이존 사무실을 내방하시면 체험이 가능합니다.

    꾸준하게 운동과 관리를 하면 누구나 좋아질 수 있으며 목표와 의지를 갖고 열심히 하면
    누구보다 좋아질 여지는 많다고 보여집니다.
    눈이 좋아지는 기간과 정도는 다음 3가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올바른 눈운동을 얼마나 자주 해줄 수 있는지, 눈이 나빠지는 일을 얼마나 줄일 수 있는지, 꾸준함

    1566-7348로 연락주시면 눈운동으로 시력이 좋아진 여러 사례들과 함께
    눈운동기 사용 및 눈관리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을 보다 자세하게 상담받아보실 수 있으며
    약간의 할인혜택도 안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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