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부탁드립니다.

작성일
2012-10-17 09:37
오늘 운동기를 보냈습니다. 전화한대로 셔터작동이 됬다안됬다그러고 내부에 먼지가 끼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것도 살펴보시고 확실히 고쳐 보내주십시오,
전체 1

  • 2019-10-21 16:07

    A/S가 발생한데 대해 대단히 죄송 합니다.

    도착하는데로 철저히 살펴 사용에 문제가 없도록

    빠른 시간내에 A/S를 해드리겠습니다.


전체 1,486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
공지사항
[공지]배송관련
2022.12.08
2022.12.08
공지사항
[공지]제품 구매주의사항 및 A/S문의 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필독>상담문의 게시판 이용관련
2022.10.04
2022.10.04
공지사항
[공지]시력회복운동기 구매 및 결제방법
2021.02.01
2021.02.01
169
질문 (1)
2012.10.17
2012.10.17 199
168
시력이 마이너스인데요 (1)
2012.10.17
2012.10.17 223
167
안경 도수에 대해... (1)
2012.10.17
2012.10.17 195
166
소책자는 어디서 구합니까? (1)
2012.10.17
2012.10.17 179
165
삭제되어 다시올린 글 입니다.(죄송 합니다.)
2012.10.17
2012.10.17 178
164
꼭 먼곳 (1)
2012.10.17
2012.10.17 141
163
a/s기간 1년끝난후 고장이나면 어쩌죠 (1)
2012.10.17
2012.10.17 180
162
사용문의 (1)
2012.10.17
2012.10.17 168
161
사용방법 (1)
2012.10.17
2012.10.17 170
160
비밀글 입금했어요 (1)
2012.10.17
2012.10.17 2
159
시력회복기를 밖에서도 사용할수있나요 (1)
2012.10.17
2012.10.17 172
158
셔터 작동이 잘 안돼요 (1)
2012.10.17
2012.10.17 185
157
난시가 좀 더 심해지고 있는데요 (1)
2012.10.17
2012.10.17 243
156
제품사양이 궁금합니다. (1)
2012.10.17
2012.10.17 203
155
구입문의 (1)
2012.10.17
2012.10.17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