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 - 눈운동기구 아이존 시력회복운동기, 퍼스널스코프

아이존과 함께 우리가족 모두
밝고 편안하게 세상을 보자!

상담문의 국내의 전문가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아이존입니다.

 
작성일 : 13-08-20 15:45
[공지]제품 A/S관련(18.11.13 Update)
조회 : 24,315  
아이존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품의 사용상에 A/S가 발생된다면 
고객분들에게는 그만큼 번거로운 일은 없을것입니다.

저희의 기본적인 A/S원칙은
고객님의 불편함을 해소시켜드리자입니다.
A/S가 발생하더라도 고객님들이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A/S발생으로 인한 A/S비용은 없으며 제품 배송비는 출고 시점으로 부터 1년 무상으로
제품이 출고된 시점으로부터 1년동안은 국내 왕복택비를 저희 측에서 부담합니다.

제품 출고가 1년이 지난 제품도 A/S비용은 없으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현재까지 택배비 이외에 별도로 발생되는 비용부담을 드린적이 없습니다)

간단한 A/S에 대한 부분(진동이 되지 않는 부분, 셔터가 열리지 않는 부분 등)은
기술료 등의 별도 비용이 발생되는 부분없이 무상으로 A/S를 가능합니다.
(단순 렌즈세척이나 개인차에따라 다를 수 있는 소음해소만을 위한 경우에는 1년 이내에도 택배비 발생가능)

다만, 고객의 사용상 부주의
(제품의 침수로 인한 회로이상, 던져서 케이스가 파손됬을 경우, 음료등이 흘러서 제품 내부로 흘럿을 경우 등)로 인한
주 회로 혹은 케이스 파손, 부식 등으로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해당 부품을 교체하기 위하여 일정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상적인 경로로 판매된 제품이 아닌제품이거나
저희 제품을 취급하는 취급점이 아닌 곳에서 구매하신 제품,
또는 시리얼번호를 제거하여 출고시점을 알수 없는 제품의 경우에는 
1년이 지났다고 판단하오며 제품의 이상유무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소모품(실리콘, 아답터)의 손실 및 파손으로 인한 부분은 A/S 해당품목이 아니므로
소모품은 별도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A/S를 요청하실 분들은 유선상이나 홈페이지에 고객님이 갖고계신 제품의 시리얼번호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시리얼 번호는 배터리 넣는 부분 뚜껑에 적혀있습니다.
만약 직접구매하신 제품이 아니시라면 고객님의 배송정보가 저희쪽에 남아있지 않으며 판매처의 정보만 알 수 있습니다.

제품을 수시로 자주 사용하셔서 가족모두 눈운동하시고
제품의 관리도 적절히 하셔서 사용상의 문제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A/S입고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07 금호빌딩 701호

감사합니다.


IZON 17-08-16 16:35
 222.♡.21.46 답변  
택배사는 편의점택배 또는 우체국택배를 통해 선불로 보내주시면 되며
보내주실때 택배상자안에 4000원을 동봉하시면 됩니다.
(상담문의게시판의 공지에 댓글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IZON 17-12-18 10:16
 222.♡.21.46 답변  
기구 앞부분에 장착하게 되는 특수 실리콘의 경우
시리얼 번호가 확인되어야 개별 판매를 해드리며
가격은 1만 4천원 입니다.
*시리얼 번호는 기구 배터리 넣는부분 덮개를 열어보시면 덮개 안쪽에 쓰여 있습니다*